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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
의료산업지원센터
회의실 이용 신청서
※ 예약가능한 날짜는
2개월 내
까지 입니다.
※ 환자브리핑, 저널, 토픽 미팅 등을 위한 목적으로 이용은 원적으로 불가하오니 양해바랍니다.
회의실 이용
주의사항
1. 연구관련 미팅이 아닌
환자브리핑, 저널·토픽 미팅, 모니터링 등의 목적은 원칙적으로 이용 불가
합니다.
2.
2개월 이내
날짜까지만 예약 가능합니다.
3. 회의실은
전임, 임상교원
에 한하여 신청서 접수 후 이용가능합니다.
4. 회의실은
07:00~10:00
이용 가능합니다. (리서치 라운지는 상시 이용 가능합니다.)
5. 비치된 음료, 다과는 자유롭게 이용가능하나, 외부 불출은 불가합니다.
6. 도시락은 되도록 간단식(샌드위치 등)으로 합니다. 외부주문식 이용 후 잔존물은 내부에 남지 않도록 외부로 불출하여야 합니다.
7. 회의실 이용 후 반드시 ‘
회의록
’ 작성하여 작성완료 함에 제출 부탁드립니다. 미제출 시 추후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의료산업지원센터 회의실 사용에 동의하고 이용 신청합니다.
※ 아래의 항목은 모두 필수 입력 값
성명
*
필수
소속(진료과)
*
필수
사용목적
(연구관련 회의만 신청 가능함)
*
필수
회의내용
*
필수
임상시험
국책과제
원내연구
기업미팅
핸드폰
*
이메일
*
이용 날짜 / 시간
*
필수
시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시 :
분
00
30
분 부터 ~
시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시 :
분
00
30
분 까지
외부 음식 이용 여부
*
필수
이용함
이용안함
내용
필수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패스워드
필수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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